본문 바로가기
사진가남편/사진 이야기

라이트룸 프리셋 공유 - 따뜻한 느낌의 Lightroom preset download

by 런던 부부블로그 2020. 4. 21.
반응형

 

 

라이트룸 프리셋 공유 - 따뜻한 느낌의 Lightroom preset share

 

 

안녕하세요 런던에서 열심히 격리 중인 사진가남편입니다 ㅎㅎ

이번 시간에는 라이트룸 프리셋을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_<

블로그에서는 처음으로 프리셋 공유를 하는 거라서 조금 긴장이 되기도 하네요.

 

 

다운 받으실 때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딱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이 포스팅의 좋아요 하트를 눌러주세요 ㅎㅎ 그정도는 괜찮겠죠 ? >_<

 

 

밑에 사진들을 보시면 작업하는 과정도 조금 공개를 했어요.

적용 사진 전과 후를 보시면서 느낌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적용을 하시고 무조건 그 사진에 맞는 화이트밸런스와 톤을 맞춰주세요 ㅎㅎ :)

 

 

사진가남편프리셋.xmp
0.01MB

Lightroom preset download

 

다운로드 받으시고 라이트룸에서 가져오기 하셔서 프리셋(사전설정) 불러오시면 되세요.

이번 라이트룸 프리셋은 조금 무난하게 자연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보정을 진행하였어요.

저만의 보정법으로 진행을 했고 나름대로 다양한 환경에서 진행한다고 했지만 

환경에 따라서 톤이 어울리지 않을 순 있으니 꼭 사진의 환경에 맞게 한 번 더 톤 맞추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다음에 또 프리셋 공유하도록 할게요!

라이트룸 프리셋 공유 포스팅이였습니답.

 

 

 

여기 누르셔서 사전설정 가져오기 하시면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