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가남편/런던에서의 삶

영국 런던에서 사진촬영 가능한 포토그래퍼 사진가남편입니다 (feat. 스냅작업, 행사촬영, 인테리어, 돌사진 등)

by 런던 부부블로그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국 런던에 살고 있는 사진가남편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제 소개를 드리려 해요.

코로나로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이 있는데 제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현재 영국 런던에 거주하고 있는 포토그래퍼입니다. 작년에 잠깐 왔다가 한국 돌아갔다 다시 영국에 거주하기 위해 영국으로 온 상태이구요. 현재는 현지에서 Self-employed 자격을 얻기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물론 한국 사업자는 그대로 유지를 하고 있구요.

 

저는 한국에서 만 5년간 1인 대표 포토그래퍼로써 일을 했답니다. 주요 업무는 공연 및 행사 촬영, 인테리어 그리고 웨딩이었어요. 오랜 기간 해오면서 다양한 클라이언트 분들과 함께 하며 감사한 시간을 보냈죠 ㅎㅎ

영국에는 현재 아내가 석사과정을 밟고 있어서 함께 지내기 위해 2달 전에 넘어오게 됐어요. 영국 땅이 제게도 좋은 도전이 될 것 같아서 함께 하게 됐지요. 쉬운 결정은 아니었어요.

 

앞으로는 영국에서 다양하게 사진 촬영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통해서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 www.jm-chrislee.com/

인스타그램: @applecrum.snap

 

제가 촬영했던 결과물들 조금 업로드하려고 해요. 먼저 행사 촬영 그리고 이벤트 촬영 샘플.

다양하게 많지만 조금씩만 올려보겠습니다 :)

 

그리고 웨딩 관련 샘플

 

마지막으로 인테리어 샘플이에요.

 

 

그리고 영국에서 작년에 잠깐 왔었을 때 찍었던 영국스냅관련 샘플들입니다.

 

 

연주회 사진 샘플입니다.

 

반응형

댓글